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만성 축농증은 수술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1. 28. 14:51

    만성축농증은 수술만으로 치료할 수 있을까?만성축농증 수술을 잘하는 이 지방에서 수시로 소음을 받으세요.


    >


    안녕하세요 이비인후과입니다.축농증, 부비강염이라고도 불리는 이 병은 감기의 합병증으로 일반적으로 발생하지만, 그만큼 만성으로 악화될 가능성이 높습니다.만성축농증은 항상 코가 막혀 두통을 동반하고 삶의 질을 급격히 떨어뜨리는 질환이지만 쉽게 완치되지 않으므로 꾸준히 내원하면서 치료를 받고 관리해야 한다.특히 유아와 청소년의 성장 및 학습발달에 지장이 있을 수 있습니다.불행히도 축농증 환자의 대부분이 만성화 되고 나서 내원하는 경우가 많습니다.만성화된 상태에서는 약물치료만으로 좋은 효과를 얻을 수 없기 때문에 상황에 따라 수술을 고려할 수도 있습니다.


    >


    만성 축농증 수술을 잘하는 이 지방으로 상처입는 sound를 받으세요.만성축농증의 원인=코 주변 뼈의 내부에 존재하는 공간은 콧속과 연결되어 있어 정상적으로 분비물을 배출해 환기시키는 역할을 할 것이다.하지만 여러 가지 원인으로 염증이 발생하면 점막이 부어 콧물이 고여 버립니다.이를 축농증이라고 하지만 보통 증상이 나타나고 3개월 이상 지면 탈 만성으로 분류하는 것이다.감기는 만성축농증의 주요 원인이며, 인두염이 자신의 알레르기 비염, 물가령, 종양, 비중격만곡증이 있는 경우에도 합병증으로 축농증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물론 기온 자체의 대기오염, 습도 변화 등 주변 환경에 영향을 받기도 할 것이다.축농증은 감기와 증상이 비슷해서 잘 모를 것이다.그래서 감기가 잘 낫지 않고 2주일 이상 가면 축농증을 의심하고 볼 죠쯔스프입니다.


    >


    만성축농증 수술을 잘하는 이 지역에서 상담을 받으세요.만성축농증 증세=만성축농증은 감기와 달리 열, 피로감 등이 없습니다.그 대신 기침, 가래와 함께 코 막힘이 심하게 발생합니다.만성 축농증은 만성적인 코 막힘과 함께 심한 두통, 만성 인두통, 끈적한 노란 콧물 등이 나타나기 때문에 수면 장애 및 업무 능력 밋학스프 능력 저하를 1우인 1상 생활에 불편함을 줍니다.게다가 콧물이 목으로 넘어가는 후 비루증이 되는 경우도 많이 있습니다.콧물이 목구멍으로 넘어가는 것으로 인해 만성 기침을 유발할 수도 있습니다.역시 염증이 귀과 목에 번지면서 중이염, 기관지 염 등을 1우 길 수 있습니다.천식이 있으면 증상이 훨씬 악화될 수 있어요.


    >


    만성축농증 수술을 잘하는 이 지역에서 상담을 받으세요.만성 축농증의 치료와 수술 만성 축농증은 비강 내시경이 본인의 CT, 엑스레이 촬영 등으로 진단할 수 있습니다.가벼운 급성 축농증은 감기가 본인이라면 나은 며칠 약물치료를 하면 쉽게 증상이 호전되지만 만성축농증은 약물로 효과가 나타나기 어렵습니다.특히 비염이 본인의 천식이라면 빈번히 재발할 수 있으며, 그 경우는 수술을 생각할 수 있습니다.또 어떤 약물 조절도 가능하지만 물집이 본인의 초중격 만곡증 등 구조적인 문제가 있다면 수술로 근본적인 원인을 제거하는 것이 좋습니다.수술은 코내시경을 통해 주변 점막과 부비강을 확인하면서 부비강을 확장하여 보다 환기가 있고 분비물이 잘 나오도록 도와주는 과정입니다.이때 코의 구조적 이상을 함께 교정합니다.병변을 직접 보면서 하기 때문에 더욱 안전하고 정확한 수술이 가능하다.


    >


    이식이비인후과는 애첨단 진단기기를 통해 정확한 진단을 시행하고 있으며, 환자분들에게 꼭 필요한 수술만 시행하고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