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구글 애드센스 티스토리 신청 방법 좋구만
    카테고리 없음 2020. 2. 6. 01:31

    왜 진작 안했나? 몇년이 지나서야 반드시 후회를 합니다. 그 전체 알고있었는데, 뭐 이렇게까지 할 필요있을까!! 그래서 왜 이제 와서 여러 가지를 하고 싶어지는지 알 수 없는 요즘. 현직에도 없는데 현직에 있을 때보다 더 열을 띤 요즘이었다. 네이버 블로그만으로도 벅찬 게 사실이라 티멀은 굳이 안 하려고 했는데, 새로운 블로그를 키워보고 싶은 마음이 왜 갑자기 티멀에게 물어봤는지! 네이버보다 더 어렵게 느껴졌지만 네이버보다 확실히 조금 더 자유롭고 덜 까다로운 것 같아 편안하다. 티 말을 처음부터 지금까지 1주일 정도? 내가 티멀을 시작한 이유는 구글 아기도 센스를 한번 해보고 싶어서다. 뭐, 이걸로 벌려는 불룩한 마음보다는 적어도 어떤 방식으로 수익이 나쁘지 않은지는 새삼 관심이 좀 생긴다고 해서 나쁠 건 없을까. 그래서 다른 정보를 찾아보니까 어떤 분은 한 달 넘게 운영하고 있어요.소음신청을했습니다.라고어떤분들은며칠만에신청해도승인을받았다고했습니다. 그럼?? 나쁘지 않아요 나!! 적어도 오랫동안 블로그를 운영하다 보니 콘텐츠의 질에는 어느 정도 나쁘지 않고 나쁘지 않다고 생각했기 때문에 그냥 한 번 해보자 해서 신청해 봤다. 안되면 다시 해보지 뭐! 의욕으로~!!! 그럼, 구글에 기도 센스티멀 신청 비결을 어떻게 하는지~쉽게 따라해 보자! 초심자도 무서워하지마, 한글만 읽으면 된다. 일. 일단 구글 aidd 센스 사이트 접속 검색하면 나쁘지 않다.


    >


    첫 페이지에 친절하게 <요즘 가입하기> 버튼이 본인 온다. ​ 2. 가입하 ①


    >


    티 이야기의 주소하고 안네 메일 1 받을 주소하고 밑에 체크하면 된다. 심술쟁이는 구글 아이디로 암컷 1주소를 넣으면 나중에 가입 절차가 갸은 바로 져서, 수월 했다. 구글 아이디가 있으면 그걸로 넣으면 된다. <보존하고 계속> 누르면 다음 화면이 표시된다. ​ 3. 가입하 ②


    >


    안내문을 읽으면서 점점 가입하고 동의합니다.sound에 계정을 만든다. ​ 4. 간단한 광고 게재 등 정보문을 읽어 보고<개시하기>클릭


    >


    5.<수취인 주소의 세부 정보> 넣는다


    >


    adress를 넣고 sound된다. 어려운 것 하나도 없어. 잘 한글만 읽고 정보를 넣어서 하면 끝. 마지막 제출 버튼을 클릭! ​ 6.<아이드 센스에 사이트 접속 여기도 한글만 읽으면 좋다. 바로가기 접속한 사이트(티스토리 블로그)를 클릭하여 연결합니다.


    >


    티멀블로그 접속 후 '블로그 관리홈-꾸미기-스킨편집' 클릭


    >


    이렇게 화면이 내게 오는데 오른쪽 스킨 편집창이 내게 오니까 작은 창에서 html 편집 버튼이 내게 온다. 그거 클릭!


    >


    그럼 이렇게~HTML 소스가 쭉 나오고, 여기서 사이에 아기도 센스에서 복사하라는 코드를 넣으면 된다. 몬니 양은 망설이지 않도록 앞에 카피코드를 넣었다. 그 후 (↑)에서 위의 "적용"버튼을 클릭.


    >


    애드센스 사이트에서<카피> 버튼 아래에 "코드를 사이트에 붙였습니다" 체크박스에 "체크" 표시하면 아래와 같은 <코드 확인 완료> 창이 뜬다.


    >


    그리고 누르면!! 아래의 "사이트"를 점검중입니다. "라는 문구가 자신감을 가져온다.


    >


    ...일반적으로 수일 내가 완료한다고 하지만 2주가 소요될 수 있다고 했습니다. 몽니 양은 거의 매일 오전에 신청했고 오후에 통보를 받았다. 승인 사절 이라고!! 왜 그런지는 대충 짐작이 가면 수정해 바로 재신청을 해놓은 상태이며 재신청도 똑같이 진행된다. 그러나,~~~재신청 후 다른 글을 찾아보면 재신청은 승인 거부 후 바로 하는 것은 앞에 있던 정보를 갖고 있기 때문에 안 좋다고 타고 즐긴다;;-0-생강 오프지모. 또 승인 거절을 당하면 며칠 후에 다시 해볼 수 밖에 없어. 요래로 하면 된다. 소견보다 쉬워서 공유하기도 쉽고, 이렇게 본인도 알아가면서 재미있고 뿌듯하다. 그래서 청약 전에 "구글·아기도셍스 프로그램 정책"의 부분을 1회씩 읽어 보면, 제 블로그에 아기도셍스을 붙이다 전에 어느 점을 체크해야 할지 좀 정신이 붙을 것 같다. 몽니 씨는 정책 부분을 숙지하지 않은 채 신청했기 때문에 수정했고 앞으로도 능력 있는 한 양질의 글로 채워 본인의 갈등 방안이었다. 승인이 나게 되면 에기드센스라는 비법과 이후 수익공개까지 그때그때 공유해 보려 한다. 응원해 주길 바랄게. 후훗.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