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방탄소년단 끼리 카톡하기] BTS회사 하나편 02화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2. 15. 21:16

    ***요쿠 주의**노 젬 주의**오타 주의**시점 변경**작가가 글을 쓸 수 없습니다.**2화에서 BTS회사 처음으로 아시아, 요즘은 프리뷰(?)입니다.


    정국은 korea에게 귀여운 아이를 보여 주고 귀여운 아이 카톡푸사를 보면서 예쁘지만 수천 번을 의견하고 있는데 선생님께 연락이 왔다.받고 싶지 않은데. 못 받으면 바보일걸?여보세요. [댁이 어디지?] 아가씨... 왜요?[학생들이 학교에 안 온다는 얘기야?] - 왜 저한테만 귀찮게 해요? [다른 유아들에게도 이미 이 내용이야! 빨리 와라!] -아,알겠습니다. [이게 어디서 ᄉ..つ]


    >


    갑자기 왜 바보야? 귀여운 애 봐서 기분 좋았는데 선생님 목소리 들으니까 존 자신이 안되겠어. 종국은 슬리퍼를 끌고 무거운 걸음으로 학교에 가고 있었는데 무릎에서 피가 멈추지 않았다."처음엔 뭐야? 다쳐서 약 15분이 지났는데 왜 몸쵸이 없어"정국은 네이버에 들어갔다"피. 가안. 맘.맞습니다"


    >


    "뭐야..;;안되잖아... 그럼..." "피..멈추지..가을..은..병"


    >


    "혈우병?"


    >


    sound... 결론은 피가 멈추지 않는다는 거지? 귀여운 사람에게 이야기하자.(카카오톡 상황)


    >


    >


    >


    >


    예쁜(?) 태현(태현)과 만나 나쁘지 않다고 결정한 뒤 기분 좋게 택시를 탄 BTS 회사로 가세요 네 종국은 예쁜 볼 소견에 기분이 나빠지지 않았다.'근데 BTS 회사 그 소문이 퍼지지 않을까' '어떤 소문이에요?""보통 소문이라 잘 모르지만 4년경? 당시 BTS 회사에 다니는 사람들은 거의 죽었다고 들었는데, 보통 얘기 같더라.인터넷에도 나쁘지 않고 뉴스에도 나쁘지 않았으니까.


    >


    "그렇습니까?" 정국은 흘리듯이 스토리를 물었다.말도 안되는 소문은 믿지 않기 때문입니다."도착했어요." "미안해요, 거스름돈은 좋아요." "허허, 고마워요." "잘 가요." "택시운전사 스토리를 생각하면 기분이 떠올랐지만 예쁘다고 금방 기분이 좋아졌다. 택시에서 내려 조금 걸으니 멀리서 태현이 보였다.


    >


    "예뻐요!!" "조용히 해.여기 아는 사람 많은데ぇ" "예쁜 사람이 너무 예뻐서"


    >


    "정말...본인도 내 이름이 있구나" "에이, 아이 이름이지요" "그래" "그런데 내 이름 알아요?" "응? 네 집 이름을 몰랐어." "내 이름은 종국이요, 전정국" 그래, 종국이 맞아! 깜빡했네.다친 데를 보여 줘. 치료해야죠. '잘 치료해 주세요'. '알겠습니다.각본인에게 보여주며 정국이는 바지를 벗기니까 태형은 경악했어요. 무릎에 긁힌 상처에서 피가 본인에게서 나오는데도 피가 멈추지 않아 종아리를 따라 흐르고 있었다. 태형이 정국이를 보면 정국도 놀란 얼굴로 자신의 다리를 응시하고 있던 "어... 그 혈우병이라고?그걸 왜 요즘에야 줄거리냐. 그럼 빨리 치료해야겠다 " 예쁜 사람이 치료 받고 싶었는데""다음부터 그만두겠다""웃음 소 생각하고""이런..."" 귀여운 이 회사에 다니니?""응 이 회사 완전히 괜찮습니다""4년경?그 당시 BTS회사에 다니는 사람 거의 전멸했다고 들었는데..""여기 회사에 들어가기 힘들어요?""아 여기 이상한 소문 때문에 경쟁률은 높지 않아 쉽게 들어갈 수 있어""무슨 소문입니다만..?""그 4년 전인지 잘 모르겠지만, BTS회사에서 회사원의 진짜 다 어떤 사람이 사살시켰다는 소문이 있지만 허위의 스토리였다고 여기 회사 4년 근무한 형에게 물어봤더니 그런 거 본 적 없이 말했던 ""에서는 헛소문이 있었군요.'근데 소문 때문에 BTS 회사에 안 들어가려고 해' sound... 저는 그 회사에 들어가고 싶었는데 잘됐네요.


    >


    '정말? 왔으면 좋겠다'.


    >


    "와요 예뻐요" "네 멋대로 불어요" 링링링링링 선생님께 연락이 왔어요3발 분위기가 좋았는데...- 하아... 여보세요 [너야 빨리 안 와?] - 다쳐서 치료 받는 중이에요.조를게. 재촉하지 마.- 다친 거 아니까 지금 안 나았으니까 빨리 날아와] - 알았어천년이 옛날만큼 나쁘지 않아도 돼.많아서[여보, 요즘 선생님을 만나보는 거야.정국선생님한테그렇게얘기하면안되잖아"...예쁜사람이얘기할려면얘기안할거야,앞으로얘기안할거니까"학교가선생님기다린다빨리가" "예쁘고더있고싶은데..."나쁘지않아도회사가서하나해야지"알았어요.귀여운 애 오빠 갈 거니까 카톡 봐야지."오빠는 뭐가 오빠 빨리 가" 귀여운 애 가지!! 치료해 줘서 고마워요!!" 태형이는 손을 흔들며 회사 안으로 들어갔다. 정국은 태형이가 회사 안으로 들어간 것을 보고 입에 좀 무리를 해버렸다" 하아, 학교에 가기 싫은데 그래도 예쁜 사람이 가라고 해서 안 가면" 정국은 귀여운 아이를 보면서 학교에 와서 교실에 앉아 있는데 분위기가 뒤죽박죽입니다. 나쁘진 않은 애랑 같이 다니던 애들은 자리에 없고 애들은 눈치 보고 서로 너가 예기해, 너가 예기해, 라고 주위를 둘러보면 나쁘지 않고 같이 다닌 애는 없고 내가 때린 애는 보이지 않는 걸 보니 학폭이야, 빌어먹을... 아슬아슬하게 정국이 이빨을 갈아서 반 friend들이 더 무서워졌어. 무서워하지 않는게 더 이상할거야.정국이가 때린 남자아이가 피투성이의 상태로 교실에 들어가 보고 선생님에게 울면서 이야기하니까, 자신도 그렇게 될까봐 점점 무서워하고 얌전히 있었다. 그러면서 따라간 아이들에게 예기하라는 것을 알게 했다.답답했던 정국은 반장한테로 갔다."어이, 나쁘지 않다고 할 말 있나?" "응, 그건 선생님이... 네가 오면 교문실에서 가라고 해서..." "요즘 이 한마디도 못해서 곤란했던가?" "벌써 병이 났네." 종국은 교실을 나쁘지 않고, 교문 정말 갔으니까 선생님과 나쁘지 않게 같이 다니는 아이들과 내가 때린 그 아이가 있다.선생님이 나쁘지 않은 곳에 들려서 출석부로 내 머리를 때렸다.순간적으로 발끈할 것 같았지만 선생님까지 때리고 강촌으로 갈까봐 참았다.선생님은 나쁘지 않다는 듯이 바라보았다.네가 조직폭력배냐? 애들을 마구 때리고 다니니? 나쁘지 않게 사채업자로 할 생각이야? 그러고 있으면 부모님이 뭐라고 안 하시니? "..." "당신 같은 놈들이 나쁜 동안 멍청한 놈들이여"


    >


    "이 얘기, 귀찮아." "그럼, 네가 더 잘했나?" "허어... 선생님은 내가 뭐라고 해도 내 편은 안 들어." "당연히 내가 너 같은 놈을 편들어 주지 않을 거야." "그럼 여기 있을 필요도 없네." "뭘 내가 너희들이 여기 서 있어." "선생님 편들어 주지 않으니까, 자기도 반성하는 심정이지." 엄청 무서웠지. 목하 좋아. 선생님, 우리 아이를 누가 때렸어요?내가 때렸어. 뭐 문제니까... '짝짝'


    >


    "아니, 엄마한테도 맞은 적 없는 뺨을 그 사람한테 맞아보는 거야." "응?!" 저런... ᅧ "종국은 살기 어린 눈으로 걔네 부모님을 바라봤다." 만두부모님, 비록 제가 왜 때렸는지 아십니까?" "아니, 제가 그걸 왜 들어야 하지?" 만두부모님, 그 우수한 아들의 이야기만 듣고 믿을 건가요? 제 스토리도 들어야죠.""저 잘난 아들이 제가 부럽다고 자꾸 sound를 하더라고요.그래서 짜증이 나서 때렸는데 문제야?" "당연히 문제가 되고 아이가 널 としても다고 해도 할 일이 있어서 못 할 게 있어?" "아...괜찮은 농담이 아닌데 장난으로 보인 거 아니야?" 부모님이 너 그렇게 가르치셨어?"아, 저 부모님이 좀 멀리 떠나셔서 부모님한테 배운 적 없네요" 이 자식이 어디서 너보다 나쁘진 않아, 많은 사람들에게 대든다!! " 만두 부모가 정국의 뺨을 한 방 더 때리려 하자 정국이 만두 부모의 손목을 잡았다.


    >


    한 번은 예의로 맞아주었죠. 역시 때리려고 하면 당시 저도 봐주지 않더라고요. 그게 어른이라고 해도 만두 부모가 손을 뿌리치자 정국이는 만두 부모를 보고 비웃고 나쁘지 않으니 와서 옥상으로 올라갔다.이쁘게 보고 싶다.(카카오톡 귀취)


    >


    안 바쁜가 보네.빨리 졸업하고 이쁘게 같이 회사 다니면 좋을텐데... 때로 더럽히지 않는다 "정국은 담배를 물고 라이터로 불을 붙였다"는 "하아..." 카카오톡 "예쁨"(카카오톡 귀추)


    >


    >


    "전정국!!" 선생님이 오셨다 저 선생님은 인생에 도움이 안 되는 것 같다 예쁘다고만 관계가 있다고 눈치없이 전화하거나 끼어들다.가장 최근처럼 "아, 왜 계속 찾는 거;;""이 아이가 선생님이 왜 하는 거야?""그리고 담배를 선생님 앞에서 순조롭게 당당히 피우는 거야?""내가 내 돈을 낸 전개 사건에서도?""당연히 사건인 네가 나의 학교 중에 제1사곤야 당신의 아이 때문에 우리 학교의 소문이 안 좋잖아""그래서 어쩌라고""네? 어쩌라고? 그게 선생님한테 하는 스토리니? 이름 1부모를 섬기는 고교와 봐주려고 했다만, 안 되겠지.""부모님 해외에 있지만""할머니라도 데리고 와서""할머니, 할아버지 모두 돌아가셨습니다""효은시과 관련된 사람 아무도 데려오고"


    >


    엉망진창이다 정국은 핀 다핀 담배꽁초를 바닥에 버리고 밟은 뒤 선생님 어깨를 두드려 나쁘지 않았다(카톡 귀취)


    >


    >


    >


    "그때 제가 다친 것도 있고 도움을 주어"태형은 자리에서 1 오나 팀장 진짜 바루 골 sound를 옮긴 통통" 들어오세요"


    >


    팀장님!


    >


    어머, 태형이네. 그런데 뭐야?""후(후)날 오후에 와도 도에쟈싱입니다.?""뭐 1이 일어났어?"내가 신세 진 꼬마가 있는 데 sound의 날 오전에 시간 있냐고 물어보고"sound... 보내줄까..""아..팀장님 보내주면 안될까..?""알았어..보내줄께"등, 고맙습니다. 팀장님!!" "내가 태형이 나쁘지 않아서 그래. 내가 댁 나쁘진 않은 거 알지?" "알겠어요!" (카카오톡 정세


    >


    >



    >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