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자격증 종류 경희사이버대 학과·전공별로 알아보기! !!
    카테고리 없음 2020. 2. 16. 09:40

    >


    자격증 종류 경희사이버대학교 학과, 전공별로 알아보기!


    자격의 취득은 관련 분야에 진출하는데 있어서, 스펙 만들기의 처음 부분이 되기도 합니다. 자격증취득준비과정에서해당분야에대한전문성과지식을쌓을수있고취득한자격증은이런노력을증명해주는결과물이되기때문입니다. 경희사이버대학교진학을준비하는분들에게도어떤자격증이도움이되는지궁금합니다. 이글을쓰면서학과관련자격증을다같이알아보도록하겠습니다.


    >


    "재해방재과학전공 - 소방기술사, 소방설비기사, 소방안전교육사 재해방재과학전공은 올해 경희사이버대학교에 새로 개설되었습니다"2개세기의 경제 성장과 산업화 등으로 발생하는 다양한 재난을 주체적으로 해결할 수 있는 기술력과 책임감을 갖춘 인재를 양성하기 위한 학과에서 ​ 관련 자격 종류는 ​ 소방 기술사 ​ 소방 설비 기사 소방 안전 교육, 사위 햄.물귀눈 사위 햄.수산업 기사 화제 감식 평가(산업)기사의 소방 시설 관리사 2급 소방 안전 관리자 산업 안전 기사 ​ 등의 자격증이 있고 관련 과목을 이수, 수험 자격을 얻은 뒤,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습니다. 경희사이버대학교 재난방재과학 전공은 관련 자격취득에 필요한 핵심과목 및 심화과목으로 커리큘럼을 구성하여 졸업과 동시에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습니다. :D의 상세내용은 아래 링크를 참고해 주십시오. :)​


    >



    >


    한방 건강 관리학과 – 보건 교육사 3급, 산림 치유 지도사, 조리 기능사, 위생사 등 한방 건강 관리학과 역시한 올해 새로운 개설된 학과로, 현대인의 불균형한 식생 한다고 피폐하는 정신 건강 등을 극복하고 몸과 정신의 조화와 균형은 물론 병의 근본적인 노하우울 찾아 치유 및 예방하는 교육이 이루어집니다. 관련 자격 종류는 보건 교육사(3급), 산림 치유 지도사, 조리 기능사 조리 산업 기사, 위생사, 임상 심리사, 정신 건강 임상 심리사, 명상의 전문 지도자 등으로 ​ 이를 받으려면 쵸쯔쵸은 조건을 갖춰야 하나요.수험 자격의 자세한 것은 아래의 링크를 참고해 주세요.:)


    >


    >



    >


    AI사이버보안전공 - 정보보안기사, 정보보호제품평가자 자격증, 정보처리기사 등 AI사이버보안전공은 실생활의 보안의문을 해결하기 위한 현기술을 적용하여 사이버보안 안에서 교육이 이루어지는 학과입니다. 관련 자격의 종류로는 정보보안 기사(산업기사), CISSP, CISA, CIA, 정보보안 제품평가자 자격 CCNA, CCNP, CCIE 정보처리기사(산업기사), MCSA, MCSE, OCP 등이 있습니다. 정보보안 기사자격증에 대한 포스팅도 참고하세요!


    >



    >


    도지금안부동산전공-주거복지사, 주택관리사, 공인중개사, 부동산공경매사 등 경희사이버대학교 신설학과 중 하과인인 도지금안부동산전공은 인공지능시대에 맞는 부동산관리시스템과 서비스교육의 선구자를 양성하는 학과입니다! 관련 자격증 종류는 주택복지사 , 주택관리사, 공인중개사, 부동산공경매사 등이 있습니다. 도금안부동산전공에서는주거복지사자격시험에관한교과목을복판적으로편성하여주거복지사를준비하는데좀더도움이되지않을까합니다.:)


    >



    경희사이버대학교에 개설된 전공 및 학과와 관련된 자격증들을 함께 공부했습니다.이외에도 다양한 자격증의 종류가 있습니다만! 아래와 같이 첨부한 링크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경희사이버대학교에서는 전공수업을 포함하여 학생들이 단기간에 사회적으로 필요한 역량을 강화할 수 있도록 효율적인 교육을 시행하고자"경희과 인노디그리"자격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경희과의 노디글리는 기초 인문 과정을 통해 내면을 성찰하고, 이런 인문학을 기반으로 분야별 심도 있는 교육을 공급한다. 경희과의 노디그리에 대한 자세한 이야기 및 다양한 전공관련 자격증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