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꼭 봐야하는 'SF/판타지 미드/영드' 추천! <블랙미러>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2. 18. 16:40

    >


    김 1은 지이가 없는 구조 오랜만 넷플릭스 드라마를 추천사에 돌아왔다!


    앞서 전에 제가 쓴 글을 적들로 인해 제가 넷플릭스 덕후라는 건 알고 계신 분들도 있겠지만... 다시 스토리라고 하면 저는 넷플릭스를 거짓없이 즐겨봅니다.


    제가 요즘 보고 있다, 또 본 많은 미드 영 도 영화 등에서 언제나 그랬던 날은 정말 다른 사람들에게 추천했을 때의 반응이 200000퍼센트 좋았던 용두!


    에대해포스팅해보겠습니다.


    >


    우선 가장 중요한 장르! 블랙미러는 정확하게는 SF물이지만 미래 세계에서는 처음으로 달콤한 기술이 그리 나쁘지 않고 발달하면서 생기는 이야기이다.공상과학 스토리인데, 정말 그 상상력이 대단해서 볼 때마다 놀란다 + 놀란다 + (일본어로)


    블랙 미러는 현재 시즌 4까지 자신에게 왔다가 한편당 약 45~1가끔 정도 하는데, 시쥬은당 4~5개 정도의 에피소드로 구성되어 있다.


    >


    다른 미드와 영에 비해서 아주... 적은 수로 구성되어 있어 보는 내내 뭔가 11이씩 사라지는 것이 당싱무아카우오쯔의 소리(울음)


    +는 아직 대한민국에 들어오지 않았지만, 블랙미러 이후 시즌은 선택형으로 시청자가 직접 대화와 사람의 정세를 선택해 극을 이끌고 과인은 형식으로 만든다는 기사를 본 것 같다.세상 재밌을 것 같아 기대중->대한민국 출시! 반다즈낫치!!!!


    제가 블랙미러를 신경쓰지 않는 이유는 실 하나하나 작은 소스까지도 연결되어서 결점을 알고, 자기 면 '아, 그 부분이 때문에...' 라는 견해를 가지기 때문입니다.그래서 꼭 재밌는 에피소드를 2회 보게 되지만 2번을 봐도 스릴 있고 재미 있다.반전도 반전이고 결실 내용이 내 상상력으로는 도저히 자신이 가질 수 없는 결실이라 매번 충격을 받지만 그 결실 내용이 나를 실로 화려하게 만들거나 소름끼칠 때도 있다.


    이쪽에서 블랙미러를 더 재밌게 보는 요령...!


    이야기가 진행되면서 전에 왔던 복선으로 결국을 예측하면서 보면 정말 재밌다. 물론, 나의 결국은 거의 실수.ᄏ


    >


    역시 어떤 블랙미러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중 하나이기 때문에 오직 넷플릭스에서만! 볼 수 있다. 다시 한번 느끼는 넷플의 위대함...그러나 블랙 미러는 청불이어서 하나 9세 이상만 볼 수 있다. 왜 소원을 하는가 하면 모든 에피소드가 아닌데 몇몇 에피소드는 좀 끔찍하네요. 기괴하기도 하고... 기분 나쁠 수 있다.에피소드 줄거리를 대충 설명하면서 말해두겠습니다.


    블랙 미러는 옴니버스 형식이라서 꼭 시즌 1에서 보지 않아도 된다.그래서 나쁘지 않은 보동시즌 이곳저곳을 돌아다니며 줄거리가 나오는거봐서재미있게보이는거 제일 먼저 봄... 그럼! 내가 정말 재미있게 보고싶은 몇가지 에피소드 추천해줄게!




    >



    >


    시즌 1에서 내가 게재도 재밌게 본 에피소드는


    하는 일화였다.생존을 위해 노예처럼 기계를 움직이며 살아가는 사회 속에서 한 여성이 그 삶에서 친국어가 될 기회를 얻는 것 이해, 오디션 프로그램에 출연하는 스토리다.뭔가 1단 소재 자체가 좀 신선했고, 정말 결국이 굉장히 굉장히 인상 깊었던 때문에 추천!사실 시즌 1에는 꼭 보세요 보다 sound... 왼쪽만 보면 보지 마세요. 추천해주고 싶은 에피소드가 있는데


    "^.....줄거리는...전국민이 사랑하는 왕족공주가 납치되고, 범인의 요구가...하하"돼지와 관련된 요구라는 것만 알려드릴게요.궁금한 분은 봐도 되지만 나는 정의 내용을 보고 기분나빠 죽겠다고 생각했다.



    >


    시즌 2는 에피소드가 사실에 모두 재미 있지만 내가 추천하고 싶은 것


    임. 한 여자가 모든 기억을 잃은 채 눈을 뜨는데, 멀리서 휴대전화로 그녀를 촬영하는 사람들이 있고, 원인을 알 수 없는 공격과 살인, 정체불명의 기호가 있는 미쳐버린 듯한 세상에 너저분하게 뒤섞이며 이 이야기가 진행된다.사실 블랙 미러 모든 에피소드가 그렇듯이 줄거리를 너무도 모두 털어놓자 재미가 반감되어 버려서 일단 여기까지!+블랙 미러 모든 드라마는 반전과 충격적인 결점이 보이지만 이것도 또이니 꼭 직접 보세요!그런데 시즌 2는 진실 다 재밌다.시즌 2에피소드' 돌아가'는 죽은 사람과 가상 채팅에 대한 이이에키지만 이것도 존 젬 임.


    >


    시즌 3!시즌 3도, 대부분 정말 재밌게 봤지만



    라는 에피소드가 가장 기억에 남는다! 특히 싫어하는 사람들은 정말 흡인력을 가지고 보았으니, 꼭 보세요.혐오자는 장유아에 대해 비판적인 글을 올려 사람들의 질타를 받게 된 언론인이 사망하고 경찰이 그녀에게 쏟아진 메시지를 추방하던 중 역시 한 명이 사망해 충격적인 사실을 발견하고 스토리가 진행되는데 실로 흡입력이 최고다.본인은 문재수사상념드라마라도 좋으니까 문재수사+미스터리+sf삼박자는 탁금댁sound...그리고 범인누군지 예상하는 재미도 제법 -


    >


    >


    그 후 은 내가 블랙 미러 시즌 중 가장 좋아하는 시즌 4거짓 없이 하 쟈싱도 빠짐없이 모두 지에밋 sound, 속이지 않습니다 그래서 꼭 추천해야 할 일이라면



    은 가히 명작이었다.둘 다 보고 온몸에 표준 소름 돋았는데.특히 USS 칼리스터는 거짓 없이 작가가 천재일 리 없다, 마침 미래에 있을 법한 일이면서 이 귀취를 어떻게 해봤는지에 대해 바로 그 과정이 거짓 없이 온몸이 뒤틀린다.존 잼, 아크 엔젤의 딸 집착으로 아크 엔젤이라는 딸의 시야를 강제로 조종할 수 있는 프로그램? 를 사용하면서 벌어진 일에 대한 에피소드였지만, 우선 거짓없이 소름끼쳐 보면서 거짓없이 손에 땀을 쥐게 된다.거짓없이 댁, 즐거웠지요.


    아무튼! 이렇게 길어서 긴... 블랙미러 추천 포스팅 써봤는데, 흡입력이 있고 박력 있고 정말 오빠 무형심이 재밌으니까! SF에 관심이 있다면, 또는 반전 드라마를 좋아한다면, 넷플 무료 일월 서비스만이라도 꼭 한 번 봐줘! 그럼!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