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최윤영배우님과 함께!단발머리웨이브 스타일! ??
    카테고리 없음 2020. 2. 21. 06:49

    안녕하세요, 얼굴형에 맞추어 스타 1을 제안하면서 수석 팀 길이품사입니다.김 1은 내가 머리 뒤(뒤)당 진행한 배우 최윤영 씨를 소개하고 싶습니다.(내 딸 소영) KBS (드라마 스페셜 시리즈 동화처럼) 마리 페레르 화보 촬영, 웨딩 화보 촬영



    >


    최근 사진은 마리 클레르의 촬영장이었습니다.



    >


    이렇게 윤형이 형은 친절해요.이렇게 귀엽게 해주고 사진도 찰칵! 성격도 얼마나 좋은지 몰라요.^^


    >


    제 얼굴이 옆에 있으니까 굉장히 제 머리가 크네요.+_+


    역시 배우가 최강이시네요.


    >


    이벤트 본인의 시상식에 가는 일본 한 것 같아요, 레드 바이올렛 염색에서 굵은 웨이브 스타 1개 완성!가죽 재킷과 정말 어울리네요. w호호


    >


    내 딸 소연의 드라마로, 최윤영씨...웃음.이런 귀추도 있었군요?그러니 이렇게 폭탄 스타 1에서 한번 했습니다요... 그래도 정말 아름답죠



    >


    박혜진 씨와 함께 제가 헤어 담당을 했거든요.그래서 이때 더 바빴던 몇 달을 보낸 기억이 나쁘지 않네요.^^


    >


    그리고 더 웨딩잡지의 촬영도 함께!


    >


    저기 얼굴이 커보이는 저... 보이세요? 굉장히 추운 겨울이었는데 드레스를 입고 촬영하는데 윤형이 형은 추운 기색 없이 멋있고 로맨틱하게 웨딩촬영을 잘 마친 기억이 납니다.^^


    정말 즐거웠겠다!!저희 최윤영씨 앞으로도 더 열심히 해주세요!! 언제나 응원하겠습니다!!^^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