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수분크림 수면팩 후기_자민경 크레마 카라콜 워터풀 슬리핑 크림_송가인 달팽이크림 좋네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23. 10:45

    Buon jiorno! Bambino~~ 오랜만에 화장품 후기를 가져왔네요. 계절이 계절이라 건조한 겨울로 우리 피부를 지켜줄 수분 크림을 가져왔어요. 늘 그랬던 것처럼 소개하는 화장품은 송가인 달팽이 크림으로도 유명한 '자민경 크레마카라콜 워터풀 슬리핑 크림'이다. ​


    >


    요즘 트로트로 전 국민의 사랑을 받고 있는 송가인이 웃고 있네요. 송가인 크림으로도 유명하고 스토리가 어느 정도 나쁘지 않은지 알아보고 구입하고 싶네요. 그래서 제가 한번 써봤어요. 이 크림을 스토리로 수분과 영양을 재공해 주는 크림인데, 잘 때 바르고 자는 수면 팩이기도 합니다. 용량이 마음에 드네요. 60ml​


    >


    그러면 뚜껑을 열어볼까요? 특히 건조한 겨울밤에는 이 녀석을 얼굴에 듬뿍 바르고 자봅시다! ​​


    >


    >


    속마개를 열자마자 수분이 충분히 느껴집니다. 먼저 손등에 발라봤어요. ​


    >


    이렇게 듬뿍 바르면 빠져요.


    >


    자민 경찰 쿠레 마카라 콜 워터 풀 슬리핑 크림은 얼굴에 듬뿍 발라도 좋을까~2분간 살짝 누르고 흡수시키는 것도 없이 쾌속으로 흡수되었습니다. 요즘 당신은 너무 건조한데 제 피부가 정말 건조한 것 같아요. 아침에 하나 제 피부를 만져보니 남아 있는 크림이 자신감도 없더군요. 그냥 영양크림은 유분이 많아서 정신차리고 아침에 자버렸는데 자자마자 크림이 피부에 다 흡수되지 않고 피부에 남아있는 경우가 있잖아요. 건조한 제 피부에는 이 수면팩은 저 혼자서는 안 되는 것 같았습니다. 토자네 후에 이 수면 팩만 바르고 잤더니 얼굴이 조금 건조한 느낌이 들어요. 결심한 공기가 너는 너무 건조했니?어쨌든, 이 크림은 건조한 피부보다는 중성 피부에 잘 맞는 것 같습니다. 세수를 하고 나서, 나는 전날보다 피부가 보송보송해진 감정은 있었습니다. 구입 전에 참고해 주세요.어쨌든, 자민경, 자민경, 크레마, 카라콜, 워터풀, 슬리핑 크림을 다 써버린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