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65 [미드] 레인(Reign) 시즌2, 3 확인
    카테고리 없음 2020. 2. 27. 05:11

    스포일러 チュー



    회사에서 넷플릭스에서 계속 레인만 보고 있었어. 정말 계속 보면 굳이 가면 많은 캐릭터들에 정을 느끼게 한 시즌 2,3ㅠㅠㅠㅠ 1보다는 뭔가 스토리가 이상하다고 느낀 점이 없지 않지만 그렇게도 아주 좋았다 그런데 3은 비주얼 실화 냐오느 남자 테두리가 글렌(???


    >


    언제봐도개샨예쁜메리ᅲᅲᅲᅲ어카운트매거진의여왕개화려한다보동여왕예기태왕과는해초와~~~어차피통치는우리의마리징하합니다.입는 옷 이쟈싱엑소세리들이 개 또 지롤...아니 지롤이 아니라 최고의 시즌 2와 3에서 다른 남자들에게 많이 휘청거리는 메리 여왕 같지 않는 모습을 뽐내고 좀 실망했지만 그만큼의 사정이 있어서 근데 프란시스한테 잘하라고.. 너의 콘데에 간담낭 다 전해줄 뻔해서 결국 프랜시스 포효해서 이런 갈대 같은 여자 ᅲ


    >


    어どうして 저렇게 하나같이 이쁘지? 찾아보니 호주 배우라는 자신감.. 뭔가 혼혈같은 메리의 캐릭터는 강인하고 카리스마있게 참조할꺼야.


    >


    아, 이거 게욱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속이지 않고 캐서린 완전 죠쯔소리. 할 완전 악역인데 벌써 시간이 조금 지나 메리를 진심으로 타루다처럼 아끼는 모습이 보이고 더 아픈 일 ㅠ 그리고, 나쁘지 않아 정치적 이익을 위해서라면 딸 뭐 독도 이름 쿠인다.별별 캐릭터, 하지만 나는 그런 캐릭터가 좋아.하하하, 이것은 메리입니다.신초기라 기뻐하는 장면인데, 후에 캐서린 시강이 밝다.


    >


    아 ᅲᅲᅲᅲᅲᅲㅠㅠㅠㅠㅠ 내가 서브 커플 중에 제1 좋았다.그리오와 레이스, 자크카님 이렇게 할거면, 시즌하나에 러브라인 생성에 왜 했습니까? 실현되게 하지 않을꺼면서!! ᅲᅲᅲᅲᅲ레이스가 얼굴은 잘생기진 않았지만 목소리도 좋고 거기서 성격도 완전 멋지게 글리아와 잘되길 바랬지만 현실은... 구리아는 해적자를 임신하고 왜 레이스는 왜 내 레이스야なの 왜 죽여》 차라리 행복하게 해줘》 죽여버리던가 ↓ 아주 슬픈 커플입니다. 거짓없이 해라


    >


    자신 온 내 치에에 캐릭터^-^건대 루이스 건대 ♥ 내 개인적인 교은헤우에서는 이 아이가 레인에 자신과는 남자 중에서 가장 잘생김, 리올루 그 만큼 나의 스타일이라는 우이우이그와 그만큼 레인은 잘생긴 남자가 자신의 오지 않다는 중의적인 의미인 것이지만 나의 친구에 건대 잘생겼다고 보이고 주니까 내 스타일 독특하다 무덤 마구^^7건대 잘생깄 눙데프쇼~좀 내가 남미 스타일 좋아하는 것으로 신?? 웃음 얘도 죽장메리만 사랑할 줄 알았는데, 또 얘 욕망도 가져가고 코마지마에게는 얄밉게 끝까지 메리에 대한 감정이 진짜인지 의문을 갖게 된 캐릭터.


    >


    옴모모 뭐야 현실은 더 잘생겼어~92년생이라니 생각보다 자신도 젊은, 무오지엥 그런데 언제 스킨스 자신과 디는 물론 난 스킨스 안 봤지만


    >


    나의 원숭이 앤 캐서린~~그런데 캐서린도 시즌 2인가 3남자나 좀, 묶인 스타ー하나로 나쁘지 않고 와서 뭐 캐서린 같지 않았는데 다시 튼튼하담움


    >


    착한 아이였던 커플...キャ~キャ~


    >


    캐서린 메리


    >


    얘 이름이 클라리스라든가? 아, 없어서 본인, 본인 루시스도 이 애는 메리우ᅵfriend 이자 프랜시스 아들을 낳은 로라와 러브라인 형성을 혜결헌까지 성공했지만 사랑을 하기에는 구뎀의 야망가적인 성격이 강했어요.왜, 막상 결혼에 골인하고 당신 여자 괜찮으니 안심이 도에도우 본인?게섹히에서도 매력적인 캐릭 ㅌㅓ의 인건 확실 캐서린도 하고 캐서린 아가씨도 꼬시고 도저히 그대로 다 꼬셔서 부르고, 몸도 개조의 소리 찾아보니까 반지의 제왕 자신 온 또 그대로 무명 배우는 없다고 생각하고 쑤어~넘-로라 복수 괜찮네 ㅠ, 영국 왕비 주서 시즌 3에 무슨 경기 죽이고 로라 죽이고 리오는 임신을 해도. 그 프렌드.. 케본인도 임신해서 다른 곳으로 가거나 장난을 치는 우리 메리는 어떡하라고 왜 모두 friend들을 죽이고 다른 곳으로 보내는거야 작가나


    >


    캐서린과 프랑스를 지키기 위해 자신의 군대를 이끌고 온 메리 ギャン걸, 멋있어요.


    >


    프랜시스가 죽기 전...ᅲᅲᅲᅲ 라스트 보트 チョ 그 sound에 항상 함께 메리가 당신 예뻐서 캡처했어요. 캡쳐상으로는 그다지 귀엽지 않지만, 저희 메리는 최고입니다. 찬찬프란시스는 얼굴때문에 정말 마음에 들지는 않았지만 막상막하의 캐릭터가 정말...슬펐어.장메리를 정말 사랑하고 자기 여자랑 루이스콘데가 남몰래 연애기하는걸 지지해줘서, 오직 메리만 행복하면 되는 묘 장메리에게 모든 걸 바친 남자... 호쿠손만 드는 ᄆ 마시지 그랬어? リュ 프랜시스는 당신 정말 슬펐어요.


    >


    이거는 추가로... 얘도 잘생겨서... 이 아이는 루이스 건대 형의 인디 이 아이도 잘생긴 것, 왜 건대 소가족들은 잘생기게 했지만 정작...(마루 잇ㅅ 없다) 없는 곳에서 신경제 정책 루리 쿠스 개 박 지 것이 왜 시즌 3까지밖에 없을까? 원래 시즌 4까지 있으면 본인!!내가 거의 일주일 한개에 한번씩 레인 시즌 4를 들어주와 고객 센터에 쓰는데 왜 들어주지 않고 들어 달라고 업 하고!!!! 내가 이것을 울마 본인 즐겁게 보 ㅗㄱ 있지만@!!이 봉잉풍! 올리지 않으면 왓챠로 갈아입어야지.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