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송가인만 대세? 김정아의 애정부로 뽕 따러 가세 알아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29. 13:54

    지난 8월 TV조선 '뽕 따러 가자' 프로그램에서 야구단 신청자의 요청으로 잠실야구장에서 송가인이 애국가를 열창했고, 현장 모두가 가슴팍에 손을 얹은 채 송가인이 부르는 애국가에 귀를 기울이며 큰 박수가 터져 나와 감동적인 장면을 연출했다.


    >


    애행정부는 나쁘지 않은을 사랑하는 이야기를 담은 음악으로 온 국민을 음악으로 뭉치게 하고 애국심을 고취하며 민족의 정체성을 각인시키는 역할을 한다. 그래서 성악가들이 애행부를 만인이 운집한 장소에서 노래하는 것은 행정부 대표와 같다. 자부심과 음악으로 행정부와 민족에 기여하고, 만인을 대표해 우리 나쁘지 않음을 상징하는 음악을 부르는 최상의 영광이기도 하다. 이런 한국인이면 다 아는 음악은 그러면서도 성악가들에게는 위험(?)하기도 한다. 자신의 기량이 적을 정도로 나쁘지는 않기 때문입니다. 역시 진부하다. 보동행정부 행사도 나쁘지 않고 기관회의 등 엄숙한 장소에서 부르는 음악을 특별히 듣고 애청도 하지 않는다. 이런 환경에서 애국자를 갖고 참신한 도전이 나쁘지는 않았다. 최근 나온 소프라노 김정아의 '사랑행정부' 소음원입니다. 김정아의 애행정부는 어떤 새로움이 있을까 설레이는 마소음으로 개봉된다.


    >


    이번'아이 행정부'는 20하나 0년 서울 퓨전 music의 클래식 그룹 에프 숍이 발표한 연주곡에 소프라노 김 청아의 목소리를 뒤(후)아, 새롭게 리마스터링한 버전으로 대중과 소통을 중시하는 소프라노 김 청아의 마리 썰매 타기가 그대로 아이 행정부에 후(후) 빼주는 밝고 희망적이고 경쾌했다. 소프라노 김 청아는 이화 여대와 이 대학원 성악과를 졸업하고 전주 국제 소리액콤크ー루 하나는, 글린카 국제 콩쿠르 2위, 오사카 국제 콩쿠르 입상을 했으며 러시아 블라디보스토크·축제 초청 연주(러시아 연해 특별상), 글린카 필하모닉 오케스트라와 협연, 블라디보스토크, 오케스트라와의 협연(블라디보스토크 총영사상)등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SW아트 컴퍼니 소속 아티슬에 활발하게 활동을 전개하는 방대한 소리액죠크스텍 트림이 장점인 가수이다. 20하나 8년 도니지에티의 아리아 등을 후(후)는 '하나 ST JEONJU'앨범과 20하나 9년 고려 공민왕과 노국 공주의 앙타카웅 사랑 이이에키을 뒤(뒤)은 현대의 한국 가곡'바람의 길에서(소용승시, 선영 원 곡)'아이 토우쯔 항노렛이에키그와의 선율이 가슴 저미게 만들'바람 저편(승원 작사, 선영원 작곡)'발표, 다음의 네번째 앨범이었다


    이번 김정아의 어린이 국가는 Rock 밴드 버전이라 마치 응원가 같다. 기존 상식의 틀을 깬 획기적인 시도로서 암울했던 시대를 지나며 밝고 희망 넘치는 통일국한에 나쁘지 않은 국민의 희망과 바람을 그 뒤로 지우고 있다. 카멜레온처럼 형세에 맞는 다양한 색깔과 보이스를 선사하는 김정아다운 소음원으로 김정아의 소음악관인 통섭과 포용을 그 뒤에 노래하고 있다. 소프라노 김정아는 클래식을 공부한 재원이지만 동요와 트로트까지 다양한 장르의 소음악으로 대중과 어울리지 않고 괜찮아 특유의 확고한 브랜드를 만들어 가고 있다. 탄탄한 기초를 바탕으로 방송과 미디어 플랫폼을 통해 차려입고 있는 소프라노 김정아는 괜찮다는 개성과 브랜드를 확립하고 예술가로서의 길을 걷고 있는 아티스트다. 불과 1년 전까지만 해도 전 국민적 인지도를 갖춘 가수는 아니다 송・가잉이 올해 시대의 아이 아이콘으로 떠오른 것처럼 내년 프로 야구 개막식에는 김 정아가 어린이 국가를 부른다고 확신하고 그의 앞으로의 행보가 크게 기대된다.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