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금꿈해몽, 금반지꿈해몽 풀어드려요.
    카테고리 없음 2020. 3. 5. 03:56

    잠을 잘 때 대부분의 사람들은 꿈을 꾸고 있어요. 또렷하게 기억을 망치지 않을 때도 많지만 어떨 때는 마치 현실처럼 생생하게 느껴질 때가 많아요.


    >


    특히현실세계에서도귀중하게생각되는것들이실제로밝혀질때는그의미를찾고숨겨진의미를찾아보는것이좋습니다.예를들면금몽의해몽같은것이있습니다.


    >


    금반지꿈의 해몽은 어떤 상황에 처했는지 그렇게 해석을 달리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시는 이야기 몇 가지를 정리해서 설명을 드리려고 합니다.


    >


    종이책인 집이 황금을 우연히 발의 의견서를 줍는 금몽의 해몽을 풀어보면 앞으로 예상치 못한 곳에서 재물이 들어온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사업을 하는 사람은 종사하는 분야에서 성공하고, 돈을 많이 벌 수 있는 미래가 다가온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


    황금색이 아닌 하얀 백금반지가 자신에게 닿는 꿈을 꾸는 분들도 가끔 있습니다. 이것은 태몽을 의미합니다. 이렇게 메마른 모래사장에서 금반지를 줍는 금꿈의 해석을 하다 보면 앞으로 좋은 인연을 만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역시 '한탕'을 의미하기도 하므로 의미 밖의 재물을 얻을 기회가 생길지도 모릅니다.


    >


    10개의 손가락 전부에 금 반지가 끼어 있으면 아주 아주 좋은 길몽이라고 해석할 수 있습니다. 금반지꿈의해석을해보면앞으로큰행운이있을거라는뜻입니다. 평소 돈 문제가 있었던 사람들이 이런 꿈을 꾸게 되면 금전적인 문제가 해결돼 재산을 크게 늘릴 수 있습니다.


    >


    그래서 꿈속에서 엄지 손가락에 반지를 끼고 있으면, 이것도 길몽으로 금의 꿈점을 잘 할 수 있어요. 엄지손가락은 최고를 의미합니다. 따라서 엄지손가락에 반지를 낀다면 단체생활에서 최고가 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예를 들어, 직장에 다니는 분은 팀장으로 승진해서 아래 직원을 관리하는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학생이라면 학업성취도에서 뛰어난 결과를 내고 장학금을 마스크할 수 있어요.


    >


    반면 금반지몽의 해몽 중 부정적인 의미를 뒷받침하는 것도 있습니다. 바로 반지를 떨어뜨리거나 내 손에 맞지 않을 때에요. 금반지몽의 해석에 의하면, 흉몽한 일로 배우자나 연인과 헤어지게 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


    그래서 남들이 자기 것을 빼앗는 것을 볼 때도 있어요. 이 또한 좋지 않은 의미로 금반지꿈의 해석을 해보면 옆에 있는 소중한 사람의 건강이 무너져 버린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또한 배우자가 있을 때 가족에게 사건이 발생하여 혼란을 야기할 수 있습니다.


    >


    금몽의 해석에 관한 이야기를 정리해 드렸습니다. 아무래도 돈이 귀중한 것입니다 꿈에서 돈을 얻는 정세에 부딪히면, 대부분이 긍정적인 의의를 느끼고 있습니다. 반면 소중한 것을 빼앗기는 꿈을 꾸는 건 흉몽이어서 조심해야 할 풀도 있었죠. 꿈을꾸고본인서의의가궁금해서이문장을찾는분들이많을것같습니다. 원하시는 해답을 얻으셨으면 좋겠어요.


    >


    #꿈의 해석 #꿈의 해석 #금반지꿈의 해석 #꿈의 해석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