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드라마] 너희의 모든 것 시즌2 , YOU Season 2, Netflix 넷플릭스 추천 드라마 추천
    카테고리 없음 2020. 3. 7. 16:45

    최근에 넷플릭스에서 새 시즌을 시작한


    >


    ​ ​, 스토킹 드라마 당신의 모든 것 YOU시즌 2는 ​ 주인 공조이 뉴욕을 토봉잉소로상젤스에 이사 오면서 ​ 이야기가 시작된다.


    >


    우리 스토커의 주인공 조는... (아니, 김시는 윌임) 과거를 털어내기 위해 뉴욕에서 로스앤젤레스로 이사왔어.이사온 집의 관리인은 딜라일라야.


    >


    윌은 타인에게 강제로 스타킹을 자제할 것이다.


    >


    ​ ​ ​ 윌의 LA에서의 생활은 ​, 뉴욕에서 찾은 잉오키 전 캔디스를 만난 1과 ​ 교차하면서 스토리가 진행된다.


    >


    그리고 윌의 기억은 과거로 돌아가다..​ 그가 벡과 1이 일어난 뒤 ​ 갑자기 자신을 찾은 캔디스를 훈계하다.


    >


    캔디스는 벡의 이름으로 발간된 책을 읽고 윌을 찾아와서는 그에게 벡을 어떻게 했느냐고 물어본다.


    >


    역시 캔디스는 본인에 어울리지 않아 죽은 줄 알고 집에 두고 온 것처럼 벡도 죽이지 않았느냐고 묻는다.


    >


    그리고 다시 윌은 현재로 돌아가 아침 출근길에 딜라일라 동상 엘리와 낯을 익히고... 역시 또 서점에 취직하게 되고... 역시 한 사람의 여성 러브를 만편이 된다.과연 그는 캔디스를 어떻게 로스앤젤레스로 왔을까? 그리고 LA에서 그는 역시 누구를 스토킹하게 될까?네 모든 게 YOU 시즌 내내 죽은 줄로만 알았던 캔디스가 갑자기 살아서 조로 돌아와서...왠지 LA로 이사 온 조는 윌이라는 가명을 쓰면서 과거를 지우고 새 출발을 하려고 합니다.​ 군의 다 YOU Season2는 ​ 드라마 내내 캔디스와 사랑 사이..역시 조와 윌의 사이에서 오락가락하다가...조에 돌아오지 않는다는 윌의 힘겨운 노력이 긴장감을 자아낸다.과연 재미는? 당연히 재밌다.​ 넷플릭스 Netflix로 ​ 위 조 The Witcher를 다 보면 ​ 지금 당신의 모든 YOU시즌 2을 보기 시작하면, ​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