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씨네타운 박선영 아과인운서 퇴사 이유 결혼
    카테고리 없음 2020. 3. 9. 20:54

    SBS박선영 아그와잉 운서가 개인 사정으로 231퇴근했다고 보도했어요.2007년 SBS 15기 공채로 입사한 박선영 아그와잉 운서는 SBS간판 아그와잉 운서에 다양한 팬들로부터 사랑 받고 왔습니다.특히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포포뇨' 동영상으로 유명한 아과인 은서이기도 하다.


    >


    SBS 간판 아자 신은서답게 라디오 박선영의 씨네타운 진행을 맡았고 궁금한 염소Y 본격 연예 한밤 등의 프로그램을 진행 중이었습니다. SBS 관계자는 박선영 아나운서가 사퇴 의사를 전했지만 현재 논의 중이어서 퇴직 확정은 아니라고 정세를 전하기도 했습니다.박선영 아쟈싱 운서는 2007년 SBS 15기 공채로 입사, 2008년부터 2014년까지 '8시 뉴스'의 앵커를 맡앗슴니다.


    박선영 아그와잉 운서는 25일 방송된 '씨네 타운'에서 "퇴근에 대해서 이야기한 것은 틀림 없다. 결혼을 해서 과인가는 다르다. 예뻐졌다고 하는데 느낌이 좋아서 살이 빠진 거래요. 될 때까지 라디오를 하면서 여러분 곁에 머물고 싶다고 덧붙였다. 이어 박아과인은 "크리스마스를 잘 보내길 바란다"는 인사도 했습니다.


    >


    '박선영의 시네타운' SNS도 주목받고 있습니다. 공개된 사진에는 박선영 아본인 운서와 그룹 스위트솔로의 멤버 성우진의 모습이 담겨 있다. 박선영 아봉잉 운서와 송우징의 사진과 함께 게재된 태그를 통해서'씨네 타운'측은 박선영 아봉잉 운서의 첫 달 2개 방송을 예고하고 있는 것도 있습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