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건설현장 추락의문 VR !!
    카테고리 없음 2020. 1. 25. 16:35

    >


    잊을 만하면 한 번씩 들려오는 건설현장 추락사건! 계속 끊깁니다.없이 발발하고 근절되지 않는 산업재해는 어떻게 예방할 수 있을까요?아마 가장 강력한 비결은 법안을 강하게 강화시키는 비결일 겁니다.안전수칙,검토를소홀한업자에대해서엄청난과태료를부과한다.새 업무 정지 기간을 아주 길게 조정합니다.자신감을 갖고 있으면 아마 요즘보다는 정확하게 줄어들지 않을까 생각합니다.하지만 현실적으로 각 회사의 재정 귀추나 사건의 원인이 명확하지 않은 경우 등에는 모호하기 때문에 혼란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산업 재해의 발발은 결말에는 해당 업체의 손해로 이어지기 때문에 미리 안전 교육이나 검토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http://www.ihalla.com/read.php3?aid=1497948009568583044


    >


    산업 재해는 전락 전도 등이 가장 높은 비율로 발발하고 있습니다.많은 문제의 주요 원인은 "안전 불감증" "안전 수칙 미준수" 등에 선택됩니다.그렇다면 이를 근절시키는 가장 효과적인 안전 교육의 비결은 무엇이 있을까요?


    >


    바로 VR을 통한 안전교육이다.VR을 통한 건설안전교육이란? 건설현장 내에서 제작할 수 있는 사고를 콘텐츠로 제작하여 노동자가 '사고'를 사전에 체험할 수 있는 콘텐츠이다.


    >


    현재 페리굿이 제작 중인 VR 콘텐츠를 소개하면 추락, 전도, 건설 드론 콘텐츠를 통해 VR로 체험할 수 있습니다.최근에는 제작 중임에도 불구하고 몇몇 건설업체가 시현을 하러 올 정도로 건설업계의 관심이 높습니다.


    >


    안전 불감증으로 인한 안전 문제가 가장 안타까운 문제의 첫 번째 문제입니다.막을 수 있었지만, 안이한 태도로 발생한 문제들. 만약 그렇게 하지 않았다면~ 발생하지 않을 참혹한 문제가 발생해 나쁘지 않고 후회한다면 당신은 늦지 않을까요?건설 현장 내에서 발생.활용하는 문제를 사전에 '간접체험'해봄으로써 그 위험성을 사전에 인지할 수 있어 예방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