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D+504-505 편도염 아기 해 대박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1. 26. 11:49

    >


    >


    오늘 점심까지는 하이주에서 동물에게 먹이도 주고, 하리와 맛있는 엄마도 먹고, 마호가니에서 크로와상도 먹고, 과일주스 거품도 먹고, 집에서도 신과답게 놀았어.


    >


    아기 몸이 좀 뜨거워진 것 같아서 체온을 재보니...  39.3도?16개월 동안 아기 양육하고 코 감기는 몇번 걸렸지만, 고열인 일이 없어서.. 응급실에 가야 되나? 상념 집에 있는 멕시브펭 3cc를 먹인 잠.다행히 조금씩 체온 내려가는 것 확인


    >


    오전에 다시 열이 오르고 병원에 고점도염으로 열이 가시는 것이라고. 《냉방병 해열제 교차 복용하라고 맥시브 펜세토펜 현탁액을 추가로 받아왔다.


    >


    선생님이 교차복용 설명해주시는데 타이레놀계열의 몇계열을 교차복용하면 된다고 진료받으실때는 네네네라고 생각했지만 너무 바빠서 가보니 무슨일인지... ᅲ


    열자 전용 앱을 사용해 보니 아기의 체중만 입력하면 적정 용량의 시럽량과 교차 복용 비결아기 체온이 떨어지고 있는지 확인 비결 등을 알람으로 알려준다.



    >


    다행히, 고열이 하루 2개로 끝!교차 복용을 시도했지만 사랑은 세토후에은 서스펜션-아세트 아미노펜을 쓸 때는 칼 정도밖에 떨어지지 않아, 마키 시브후에은-데키시브프로후에은에서 복용했다.


    >


    0하나. 아이에게 서울 하나 해열제 종류 조사 아세트 아미노펜 타이레놀/세토펭/챔프(핑크)/타노 펜/소스펭 등 이부프로펜 불펜/챔프 이브 펜(파랑)/베비쟈루/키즈 앤드 팬/그링펭도우은덱 때 프로피렝멕시브펭/멕시펭/아기, 펭시로프/이지엔 6키즈 등


    >


    02. 해열제를 먹고 나쁘지 않아면 30분 후에 효과가 나쁘지 않아 타나 음.(2도 정도 떨어진대요. 소아과 선생님의 설명)2시간에서 나쁘지 않아도 록 열이 떨지 않는 땅, 해열제 교차 복용, 적어도 2시간 간격 같은 종류의 계열(아세트 아미노펜 ↔ 이부프로펜+덱시브프로피렝)4시간 간격 아기 체중이 한일의 용량이 다릅니다.우리 딸의 경우, 아세트 아미노펜은 체온이 많이 떨어지지 않고 멕시브펭(덱시브프로피렝)4시간 간격으로 복용하고 더 효과가 좋았습니다.


    >


    잠들었을때아기의열이내려가는패치도붙여주기때문에더열이잘빠지도록살짝느껴서뽀로로본다.


    >


    이젠 아프고 내용자 우리들의 사랑이



    댓글

Designed by Tistory.